"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블로그 황금키워드찾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황금키워드찾기

네이버블로그로 한달만에 방문자수 1만명 찍었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100명도 힘드네요


어떻게하면 유입수를 늘릴수 있는지 공부중인데
공부한 내용을 나눠보겠습니다

황금키워드 검색을 위해
키워드마스터에 들어갑니다

키워드를 검색했을시 많은것을 보는건
힘들죠

저처럼 초보일때는 비율만
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비율은
100이하정도면 좋고
30이하면
검색량에 비해 문서수가 적은
황금키워드를 찾은거라고 합니다


키워드마스터 검색


엇~~ 황금키워드도
아직 100미만이네요^^

저의 포스팅에 유입을 꿈꿔보며
배운것들 앞으로 더 나누겠습니다